박지윤, '미스터리' 뮤직비디오 공개…'박지윤 색깔'
- 박승주 인턴기자

(서울=뉴스1) 박승주 인턴기자 = 가수 박지윤의 신곡 '미스터리'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박지윤의 소속사 미스틱89는 지난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미스터리'(Mr. Le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박지윤은 짙은 화장에 몸에 달라 붙는 옷을 입고 등장했다. 박지윤은 자신을 둘러싼 남자들을 '미스터리'라고 부르면서 밀고 당기는 관계를 만들어가는 연기를 선보였다.
'미스터리' 뮤직비디오는 김예림의 '올 라잇'(All Right) 티저를 연출했던 백종열 감독이 맡았으며, 조용필의 뮤직 비디오 '헬로'(Hello)에 출연해 '예수님'이라 불렸던 제임스 리 맥쿤이 출연했다.
'미스터리'는 박지윤 특유의 음색이 살아 있는 곡으로 프라이머리가 직접 작사·작곡했다. 또한 래퍼 산이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미스터리' 뮤직비디오를 본 누리꾼들은 "참 오랜만이네요. 프로듀서에 따라 확확 바뀌는 가수라 기대됩니다", "박진영이 망치고 윤종신이 거둔다", "멜로디랑 박지윤의 중저음 목소리가 딱 맞음. 이 곡 뜨겠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박지윤은 오는 21일 '미스터리'의 음원을 발표한다.
evebel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