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센스, 쌈디와 함께한 과거사진 공개…'무슨 의미?'

이센스, 이번에는 사진으로 사이먼디(쌈디)를 디스하다?
사이먼디와 함께 슈프림팀으로 활동했던 이센스가 27일 트위터(@ikesens)에 한 장의 사진을 올려 그 의미를 두고 다양한 반응이 나오고 있다.
이센스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사이먼디와 함께 찍힌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007년 뮤지컬 '비쇼'로 사이먼디와 팀을 이루게 된 당시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이 사진에서 이센스는 팬들에게 둘러싸여 포즈를 취한 반면 사이먼디는 그 뒤에서 멋쩍은 표정을 짓고 있다.
이센스는 최근 전 소속사와 다이나믹듀오의 개코를 비난하는 내용의 '유 캔트 컨트롤 미(You Can't Control Me)', '트루스토리(True Story)' 등의 곡을 발표해 힙합계 디스전에 불을 지폈다.
이후 아무런 설명 없이 사이먼디와 함께 했던 과거사진을 공개하자 누리꾼들은 다양한 해석을 내놓고 있다.
누리꾼들은 "이센스가 쌈디하고 싸웠네. 저런 사진을 올리는 걸 보니", "이센스 사진 올린 거, 누가 봐도 둘 사이 아직 괜찮다 이렇게 안 느껴지나?", "사이먼디가 혼자 있고 이센스 주변이 사람이 많네요, 뭐 이런 뜻은 아니겠지", "이센스의 소심한 복수" 등의 의견을 보였다.
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