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서인국 '보이', 극장 동시 IPTV 및 VOD 서비스 오픈

'보이' 포스터
'보이' 포스터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보이'가 2월 11일부터 IPTV &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

배급사 영화특별시 SMC는 11일 "조병규, 지니, 유인수 그리고 서인국의 네온-누아르 '보이'가 이날부터 극장 동시 IPTV 및 VOD 서비스를 오픈하며, 안방극장까지 트렌디한 감각으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이'는 근미래 가상의 도시 포구 시를 배경으로 한 디스토피아적 세계관을 지닌 영화로 극장가 관객들에게 독특한 리듬을 선사하며 사랑받고 있다. 특히 장르 불문 강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실력파 배우 조병규가 범죄가 일상처럼 벌어지는 '텍사스 온천'의 영보스 로한 역을 맡아 새로운 청춘의 얼굴을 보여줬고, '지금 우리 학교는' '환혼' 시리즈의 유인수가 '텍사스 온천'의 질서를 유지하는 보스이자 동생 로한에게 폭력적인 사랑을 쏟아내는 교한 역을 맡아 새로운 결의 카리스마 열연을 펼쳤다.

더불어 솔로 아티스트로 사랑받고 있는 지니가 제인 역을 맡아 첫 연기라고는 믿기지 않는 섬세한 열연으로 주목을 받았고, 다채로운 매력의 서인국이 텍사스 온천의 절대 악 모자장수 역으로 매력적인 빌런 연기를 선보였다.

한편 '보이'는 이날부터 극장뿐만 아니라 IPTV(KT Genie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스카이라이프, 구글, 웨이브, 쿠팡플레이, 왓챠, 티빙(*티빙은 월정액 only 플랫폼으로 월정액 진입 시(2026-04-15) 서비스 진행 예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eujenej@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