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퐁당 러브: 더 무비' 10주년 기념 윤두준·김슬기 참석 GV개최
- 정유진 기자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퐁당퐁당 러브: 더 무비'(감독 김지현)가 오픈 10주년과 한글날을 기념하는 무대인사와 스페셜 GV를 확정했다고 18일 배급사 롯데컬처웍스㈜롯시플이 밝혔다.
'퐁당퐁당 러브: 더 무비'는 수학 포기자인 고3 소녀 단비가 수능 당일 가뭄의 조선으로 떨어지게 되면서 수학에 목마른 왕 도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 작품. 지난 2015년 방송된 2부작 드라마 '퐁당퐁당 LOVE'를 137분짜리 극영화 형식으로 편집했다.
'퐁당퐁당 러브: 더 무비'의 방영 10주년 기념 특별 상영 소식이 공개된 후, 드라마 '퐁당퐁당 LOVE'와 윤두준, 김슬기의 사랑스러운 '케미'를 그리워하는 많은 팬이 SNS를 뜨겁게 달구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두 배우는 최근 tvN 단막극 'O'PENing 2025 '냥육권 전쟁''을 통해 10년 만에 호흡을 맞춘 바 있어, 두 배우의 인연이 시작된 작품이자 사랑스러운 '케미'가 돋보이는 '퐁당퐁당 LOVE'의 특별 상영이 반가움을 더한다.
이러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퐁당퐁당 러브: 더 무비' 측은 영화의 주인공인 이도, 세종대왕의 업적을 기리는 날이자 특별 상영의 시작일인 10월 9일 한글날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무대인사 & 스페셜 GV를 확정했다. 총 3회차의 무대인사와 1회차의 GV로 이루어진 이번 행사는 김지현 감독부터 윤두준, 김슬기까지 '퐁당퐁당 LOVE'의 주역이 모두 참석하여 남다른 의미를 더한다. 무대인사를 통해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할 뿐만 아니라, GV를 통해 10주년을 맞이하는 소감과 미처 다 풀지 못했던 작품의 비하인드까지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천재 이승국이 무대인사와 GV의 진행을 맡아 유쾌한 10주년 행사를 예고한다.
무대인사와 GV의 예매는 19일 오후 2시 롯데시네마를 통해 오픈되며, 행사 및 예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퐁당퐁당 러브: 더 무비'는 한글날인 10월 9일부터 10월 22일까지, 단 2주간 오직 롯데시네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