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렐라' 모여라…'로비' 하정우, 엄지윤·이선민과 이벤트

배우 하정우(왼쪽부터)와 김의성, 강해림, 이동휘, 곽선영 25.3.4/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하정우(왼쪽부터)와 김의성, 강해림, 이동휘, 곽선영 25.3.4/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영화 '로비'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배급사 쇼박스에 따르면 '로비'는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 메가박스 코엑스 8관에서 엄지윤, 이선민과 함께 엄지렐라들 모여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비'는 연구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 분)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다.

이번에 진행될 '로비' 엄지렐라들 모여라 이벤트는 꿋꿋한 사회초년생, '엄지렐라'들의 이야기를 듣고 공감해 주는 이벤트로, 방송인 엄지윤, 이선민과 함께 진행된다.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엄지윤과 코미디, 예능에서 활약 중인 이선민이 사회초년생 '엄지렐라'들의 이야기를 듣고 공감하며 영화만큼 기발하고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로비' 팀에서는 감독이자 배우 하정우를 비롯해 김의성, 강해림, 이동휘, 강말금이 참석한다. 이들은 엄지윤, 이선민과 함께 직접 관객들의 사연을 듣고 공감하며 유쾌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며,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 이야기도 전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로비'는 오는 4월 2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seung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