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볼래? 연애만 빼고"…전종서·손석구 '연애 빠진 로맨스', 메인 예고편
- 정유진 기자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감독 정가영)가 거침없는 매력의 캐릭터와 스토리를 담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10일 배급사 CJ ENM이 공개한 '연애 빠진 로맨스'의 메인 예고편은 마음만은 연애에서 은퇴한 자영과 일도 연애도 서툰 우리가 데이팅 어플에서 서로를 만나는 모습으로 시작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처음 만난 자영에게 멋쩍은 첫 인사를 건네는 우리와 촌철살인의 입담을 발휘하는 자영의 상반된 모습은 현실적이면서도 차별화된 매력을 지닌 캐릭터의 등장을 예고하며 신선함을 자극한다. 이어 중간 과정은 쿨하게 생략한 채 거침없이 만남을 이어가는 자영과 우리의 모습은 '한번 해볼래? 연애만 빼고'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다 감추고 시작한 로맨스라는 참신한 설정에 호기심을 더한다.
가볍게 나섰던 첫 시작과 달리 시간이 갈수록 차츰 가까워져 가는 자영과 우리. 연애인 듯 아닌 듯 미묘한 이들의 관계 속 싹 트는 은근한 설렘은 전종서와 손석구의 현실 로맨스 '케미'는 물론, 이들 앞에 펼쳐질 로맨스를 궁금케 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할머니의 병문안 중 아슬아슬한 친구의 농담을 황급히 수습하는 자영의 모습으로 마지막까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연애 빠진 로맨스'는 남녀노소 관객의 선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연애 빠진 로맨스'는 오는 24일 개봉 예정이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