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진세연 '위험한 상견례2' 진세연 비키니 몸매 첫 공개
- 온라인뉴스팀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홍종현 진세연 주연 '위험한 상견례2'에서 진세연이 비키니 몸매를 공개한다.
진세연은 최근 열린 영화 '위험한 상견례2'(감독 김진영) 언론시사회에서 "비키니 신이 예고편에도 나왔더라"고 극중 비키니를 입고 나온 장면에 대해 말했다.
진세연은 "지금까지 드라마에서나 비키니를 입은 장면은 처음이었다. 부담이 되더라"며 "굶기도 하고 운동도 열심히 하고 이 장면을 위해 맛있는 걸 많이 포기했다"고 말했다.
예고편 속 진세연은 가슴이 강조된 비키니를 입고 있다. 클럽으로 보이는 곳에서 몸매를 당당하게 드러낸 채 환호하고 있어 영화 속 장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위험한 상견례2'는 경찰 집안의 딸과 도둑 부부의 아들이 결혼에 성공하기까지 좌충우돌 과정을 그린 영화다. 진세연, 홍종현, 신정근, 전수경, 김응수, 박은혜, 김도연 등이 출연했다. 오는 29일 개봉.
누리꾼들은 "'위험한 상견례2' 홍종현 진세연 잘 어울릴 것 같다", "홍종현 진세연, 연기 어떨까", "홍종현 진세연, 둘 다 영화 첫 주연 부담되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