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친구들' 지성-주지훈-이광수, 여심 공략 스틸컷 공개
- 권한울 인턴기자

(서울=뉴스1스포츠) 권한울 인턴기자 = 영화 '좋은 친구들'의 배우 지성, 주지훈, 이광수가 나쁜 남자의 매력을 선보였다.
우발적인 사건으로 의리와 의심 사이에서 갈등하는 세 남자를 그린 영화 '좋은 친구들' 제작사 측은 9일 지성, 주지훈, 이광수의 남자다운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한 순간의 사고로 가족을 잃고 사건을 쫓을수록 내적 갈등을 겪는 구조대원 현태 역의 지성은 탄탄한 가슴 근육부터 팔 근육까지 명품몸매를 과시했다. 극 중 유난히 달리는 장면이 많았던 지성은 체중감량과 근육강화 등 '좋은 친구들'을 위해 체력을 단련하며 자상한 남자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상남자의 모습을 선보인다.
의리와 야망을 모두 지키고 싶어하는 인철 역의 주지훈은 '좋은 친구들'을 통해 나쁜 남자의 면모를 드러낸다. 담배 연기를 내뿜고 있는 주지훈의 모습은 치명적인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전작에서 그가 맡아왔던 역할과 차별화된 모습을 선보인다.
또 친구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민수 역의 이광수는 기존의 능청스러운 이미지에서 탈피,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그동안 동생 같은 친근한 이미지로 여성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이광수는 영화 '좋은 친구들'에서 남성미를 뽐내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지성, 주지훈, 이광수의 상남자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범죄 드라마 '좋은 친구들'은 7월 개봉, 여성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hupin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