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장' 한가인, 김동준과 또 도플갱어 인증…닮아도 너무 닮았네
- 김민지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배우 한가인과 김동준이 또 한 번 닮은꼴임을 인증했다.
19일 한가인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김동준 도플갱어, '은밀하게 위대하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한가인은 19일 공개된 유튜브 영상에서 남장 메이크업 콘텐츠를 공개한 바 있다.
사진 속에는 김동준이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연기하는 캐릭터로 분장한 한가인과 실제 김동준의 모습이 담겼다. 평소에도 닮은 외모로 유명한 두 사람은 이번에도 싱크로율 99%의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동준 역시 댓글로 "누나 1막만 대신 해주면 안 돼요? 뒤에서 노래는 제가 할게요"라며 한가인과 자신의 몰라보게 닮았음을 인정했다.
이후 김동준 역시 한가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뒤 "누나 '은밀하게 위대하게' 뮤지컬 보고 옴, 누나 액션을 아주 잘하시더라고요, 여러분께도 강추합니다"라며 "유튜브 보러 오세요"라고 능청스럽게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한가인은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 출연 중이며, 김동준은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로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