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 ★]블랙핑크 로제, 싸이 ‘흠뻑쇼 2025’ 특별 출연한 슈퍼스타
“‘아파트’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큰 절로 전한 진심
싸이와 ‘아파트’ 열창…레전드 콜라보 무대 탄생
-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블랙핑크 로제가 싸이의 흠뻑쇼에 출격했다.
로제는 지난 28일 인천 서구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린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5’ 공연에 깜짝 등장했다.
이날 로제는 금발 헤어에 가죽 핫팬츠,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한 시크한 스타일로 무대에 올라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그는 싸이와 함께 신곡 ‘아파트(APT.)’를 선보였고, 이어 솔로곡 ‘Toxic till the end’를 열창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 자리에서 로제는 “상상만 하던 ‘흠뻑쇼’에 초대돼 너무 기쁘고, 너무 부끄럽다”며 “작년 12월 첫 솔로 앨범을 낸 이후 이렇게 많은 분들 앞에 선 건 처음”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아파트’와 수록곡들을 많이 사랑해 주셔서 꼭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었다”며 객석을 향해 깊은 큰절로 진심을 표현했다.
한편 ‘싸이 흠뻑쇼 2025’는 이날 인천을 시작으로 의정부, 대전, 과천, 속초, 수원, 대구, 부산, 광주 등 총 9개 도시에서 16회 공연이 예정돼 있다.
rnjs33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