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아 "탁재훈, 내 가슴만 보는데?"…19금 드립에 '동공지진'[영상]
- 김학진 기자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
배우 이시아가 탁재훈이 자신의 가슴만 본다고 지적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는 '고해형 이시아, 이제동, 홍진호, 대한민국 3대 저그 탁재훈의 압박면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탁재훈은 이시아에 "별명이 '조진웅의 그녀'라던데?"라고 물었다. 이시아는 "tvN 드라마 '시그널'에서 조진웅 선배님의 첫사랑인 동사무소 직원으로 나왔다"고 소개했다.
그러던 중 예린은 이시아에게 이상형을 물으며 "혹시 탁재훈과 아이콘택트 한 번 해볼래요?"라고 물었다.
눈 맞춤을 시작하자마자 이시아는 탁재훈에게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라고 말했다.
이에 탁재훈은 "네?"라고 동공 지진을 일으키며 "아니 무슨 소릴 하시는 거예요. 저 치킨 봤어요"라고 버럭했다.
계속해서 탁재훈은 "가슴살 봤는데, 무슨, 왜 그러시는 거예요. 왜 그러세요"라고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안겼다.
한편 이시아는 드라마 '시그널'에서 조진웅의 첫사랑 역으로 얼굴을 알렸고, '미스터 션샤인'에서는 유진 엄마 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그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타크래프트를 플레이하는 영상을 올리면서 큰 화제가 됐다.
khj8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