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쇼윈도부부 고백' 지연수·일라이 '우이혼2' 출연…이혼 후 첫만남(종합)

일라이(왼쪽)와 지연수/사진출처=NH EMG, 지연수 SNS 캡처ⓒ 뉴스1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보이그룹 유키스 출신 일라이(31)와 전 아내 지연수(42)가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에 등장한다. 두 사람은 파경 1년 5개월 만에 처음으로 다시 만나게 됐다.(관련 기사 2022년 3월14일 오전 뉴스1 단독 보도…[단독] '11세 연상연하' 일라이·지연수, 파경 1년5개월만에 '우이혼2' 전격 출연)

14일 뉴스1의 취재 결과, 지연수 일라이는 오는 4월8일 처음 방송될 TV조선(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이하 '우이혼2')에 출연한다.

일라이는 11세 연상인 지연수와 지난 2014년 6월 혼인신고하며 부부가 됐고, 두 사람은 2016년 아들을 얻었다. 그러나 일라이 지연수는 지난 2020년 11월 이혼, 주위의 안타까움을 샀다. 그 뒤 지연수는 지난해 3월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강호동의 밥심'에 출연, 전 남편 일라이와 쇼윈도 부부로 살았다며 "남보다 못한 사이였는데 이혼을 해야겠다고 마음 먹은 게 살고 싶었기 때문이고 나도 사람이라서 행복해지고 싶었다"고 털어놔 이목을 끌었다. 이에 두 사람이 '우이혼2'에서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관심이 쏠리고 있다.

TV조선 측도 이날 두 사람의 '우이혼2' 출연 소식을 인정했다. TV조선 측은 이날 공식자료를 통해 지연수와 일라이가 '우이혼2' 1호 커플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우이혼2' 제작진은 "화제의 부부였던 일라이 지연수가 '우이혼2'를 통해 이혼 후 첫 만남을 갖고, 그동안 차마 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처음으로 털어놓는다"라면서 "큰 용기를 내준 일라이 지연수에게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TV조선 측에 따르면 지연수와 일라이는 이혼 후 단 한번도 만난 적이 없다. 또한 두 사람은 서로 이혼 법정에서 조차 마주치지 않았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여기에 일라이는 최근 '우이혼2' 촬영을 통해 이혼 법정에 참석하지 않은 이유 역시 전하면서 두 사람은 결혼생활과 이혼, 그리고 그 이후의 이야기 공개를 예고했다. '우이혼2'에서는 이혼 후 미국으로 떠났던 일라이가 지연수와 재회하면서 2년 만에 아들과 다시 만나는 모습도 공개된다.

한편 일라이는 지난 2008년 보이그룹 유키스로 데뷔했으며 전 아내 지연수는 레이싱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사진제공=TV조선 '우리이혼했어요' ⓒ 뉴스1

ahneunjae9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