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서지승, 크리스마스에 결혼한다…"장소·시간은 비공개"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이시언(39)과 서지승(33)이 오는 12월25일 부부의 연을 맺는다.
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8일 뉴스1에 이시언과 서지승이 오는 12월25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다만 배우 사생활을 위해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시간과 장소에 대해서는 "말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시언과 서지승은 지난 2018년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당시 이시언은 뉴스1과의 인터뷰에서 "(연인인 서지승은) 예쁘고 정말 착한 심성의 사람"이라며 "앞으로 여자친구와 예쁘게 잘 만나겠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이시언은 지난 2008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한 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부터 본격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해 12월 연기 활동에 전념하기 위해 하차했다.
이시언의 연인 서지승은 1988년생으로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의 배우다. 지난 2005년 방송을 시작한 KBS 2TV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했고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복희누나' '오! 할매' 등에 출연했다. 이외에도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 '연애의 온도' '간신'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조작된 도시' 등에서 조단역으로 활약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