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리정, 강렬한 레드립+피어싱으로 파격 비주얼 [N화보]
- 김민지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댄서 리정이 강렬한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25일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은 국내 최고의 댄스 크루 저스트절크의 초창기 멤버이자 YGX의 수장으로 뛰어난 리더십을 발휘,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트렌디한 안무 구성과 춤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댄서 리정의 개성 있는 화보를 공개했다.
트레이드 마크 중 하나인 양 갈래머리를 하고 등장한 리정은 힙한 스트릿 패션부터 온몸을 휘감는 스윔슈트까지 각양각색의 스타일링을 한껏 소화하며 개성 있는 룩을 연출했다. 특히 리정은 한 뷰티 브랜드와 함께 레드립 등 강렬한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애정을 담은 특별한 화보를 완성시켜 시선을 더욱 집중시켰다.
이번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리정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YGX에 대해 "프로그램 시작부터 많은 견제를 받았는데, 견제를 당하는 만큼 더 잘할 자신이 있었다"며 "YGX의 장점은 극강의 밸런스를 가졌다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어떤 퍼포먼스라도 보여줄 수 있으니, 보는 여러분이 생각하고 싶은 대로 봐주시면 좋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리정의 뷰티 화보는 뷰티쁠 11월호와 공식 SNS,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