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종합] "열애 인정"… 서인국♥박보람, '슈스케' 출신 동료→연인 발전
- 김민지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서인국(30)과 박보람(23)이 열애 중이다.
서인국 소속사 BS컴퍼니 관계자는 6일 뉴스1에 "서인국과 박보람이 1년 6개월째 교제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보람 측 역시 "교제 사실은 맞으나 구체적인 것은 사생활이라 알지 못한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로써 또 한 쌍의 '가수 커플'이 탄생했다.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출신이라는 공통점을 지니기도 한 두 사람은 부침이 심한 연예계에서 서로 의지하며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열애 전부터 친분을 자랑해왔다. 지난해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에서 박보람은 서인국의 과거 사진을 보고 놀라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가요계 선후배로 우정을 돈독히 쌓아오던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하며 동반자로 거듭나게 됐다. 새로운 '가수 커플'의 탄생은 모두의 축하를 받고 있다.
한편 서인국은 지난 2009년 엠넷 '슈퍼스타K1'에서 우승을 하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이후 '밀고 당겨줘', '봄 타나 봐', '애기야', '브로큰' 등의 곡을 발표했다. 배우로도 활발하게 활동, KBS 2TV '너를 기억해', MBC '쇼핑왕 루이' 등에서 활약한 바 있다.
박보람은 지난 2010년 엠넷 '슈퍼스타K2'로 얼굴을 알렸으며 2014년 정식으로 데뷔했다. 그는 '예뻐졌다', '연예할래', '다이나믹 러브', '넌 왜?' 등의 곡을 발표해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breeze52@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