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 측 "노출영상 사실무근, 허위사실에 법적 대응"(전문)
- 명희숙 기자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배우 김민석 측이 루머에 강경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SNS에 "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배우 김민석과 관련한 악성루머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김민석과는 전혀 상관 없는 일"이라고 밝혔다.
김민석은 "특정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성 짙은 비방과 온·오프라인, 모바이 상에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죄 행위이며 이는 아티스트 본인·가족·소속사 뿐 아니라 아티스트를 아끼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도 정신적인 상처와 피해를 끼칠 수 있다는 점을 숙고해 당사는 소속 전 아티스트들에 대한 법적 보호 및 대응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루머에 대응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최근 인터넷 상에서는 유명 배우들의 실명이 거론되며 노출 동영상이 존재한다는 루머가 돌고 있다. 김민석 역시 이와 관련해 지난 13일 자신의 SNS에 "지인들이 자꾸 연락이 온다. 뭐 몸x? 뭐 이런거 이상한거 찍은 적 있냐고. 고소란걸 나도 해야되나"라며 "이런 말같지도 않은 소문은 대체 누가 만들어 내는건지. 정말 세상이 미쳐 돌아가는구나"라고 해명했다.
다음은 울림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배우 김민석과 관련한 악성루머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김민석과는 전혀 상관 없는 일임을 말씀 드립니다. 특정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성 짙은 비방과 온·오프라인, 모바일 상에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죄 행위이며 이는 아티스트 본인·가족·소속사 뿐 아니라 아티스트를 아끼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도 정신적인 상처와 피해를 끼칠 수 있다는 점을 숙고하여 당사는 소속 전 아티스트들에 대한 법적 보호 및 대응을 진행해 나갈 것임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배우 김민석 군과 울림엔터테인먼트 함께 하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ddgreen3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