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지, 마스크팩 광고 모델 발탁..'꿀피부 입증'

(서울=뉴스1스타) 유수경 기자 = 스포테이너 신수지가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광고 모델이 됐다.

신수지 소속사 엔엑스티 인터내셔널은 17일 “신수지가 마스크팩 메디힐의 새 얼굴로 발탁돼 온라인 바이럴 영상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신수지가 마스크팩을 착용하고 다양한 운동 동작을 선보이며 메디힐만의 뛰어난 밀착력을 잘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스포테이너 신수지가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광고 모델이 됐다. ⓒ News1star/ 메디힐 바이럴 영상 대표 사진

신수지는 최근 진행된 브랜드 광고촬영 현장에서 솔직한 입담은 물론 활기찬 에너지를 발산하며 많은 스태프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신수지는 “요즘 스케줄이 많다 보니 피부관리를 위해 짧은 시간 집중 케어 가능한 마스크 팩을 자주 사용하는 편”이라며 “특히 운동하면서 마스크팩을 하면 피부와 몸매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어 더욱 효과가 좋다”고 밝혔다.

메디힐 브랜드 관계자는 “신수지씨의 밝고 건강한 모습과 체조, 볼링, 골프, 방송 등 다양한 장르에서 거침없는 도전을 이어나가고 있는 스포테이너 신수지 특유의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졌다”고 말했다.

한편 신수지는 현재 골프전문채널 JTBC 골프 ‘신수지, 천이슬의 스윙스윙(Swing Swing)’에 출연하고 있으며 스크린 골프 브랜드 ‘지스윙(Gswing)' 홍보모델로 활동 중이다.

uu84@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