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티플·캔도·아이스, ‘대한민국 스타예술대상’서 수상

(서울=뉴스1스타) 박건욱 기자 = 엠티플, 캔도, 아이스가 ‘2015 대한민국 스타예술대상’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엠티플, 캔도, 아이스는 지난 28일 오후 부산예술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2015 대한민국 스타예술대상’에 참석했다.

이날 엠티플과 캔도는 각각 한류부문 우수상과 대중가요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걸그룹 아이스는 대중가요 그룹부문 신인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엠티플, 캔도, 아이스가 ‘2015 대한민국 스타예술대상’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News1star / HS엔터테인먼트

한편 아이스는 현재 데뷔곡 ‘OVER U’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엠티플은 베트남과 동남아시아에서 발라드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캔도는 ‘판타지걸’로 인기몰이 중이다.

kun11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