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에반스 엘리자베스 올슨, 얼마 전까진 다른 남녀와 열애설
- 온라인뉴스팀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크리스 에반스 엘리자베스 올슨 열애설에 이들의 과거 열애설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5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는 크리스 에반스와 엘리자베스 올슨이 영화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를 촬영하면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이중 엘리자베스 올슨은 지난 5월에는 '어벤져스'와 '토르' 시리즈에서 로키를 연기한 톰 히들스턴과 열애설이 있었다. 크리스 에반스는 지난 3월 배우 릴리 콜린스와 염문설에 휩싸였다.
1989년생인 엘리자베스 올슨은 미국의 유명한 쌍둥이 애슐리와 메리 케이트 올슨 자매의 동생이다.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스칼렛 위치를 연기했다. 크리스 에반스와는 '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져'에 이어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에서 함께 연기한다.
크리스 에반스 엘리자베스 올슨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크리스 에반스 엘리자베스 올슨, 진짜 사귀는 건가", "크리스 에반스 엘리자베스 올슨, 얼마 전엔 다른 사람과 사귀는 것 같았는데", "크리스 에반스 엘리자베스 올슨, 잘 어울리는 듯" 등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