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엑소 백현과 친형제 인증샷? “닮아도 진짜 닮았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뷔가 엑소의 백현과 찍은 인증샤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뷔는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트위터에 그룹 엑소의 멤버 백현과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인증샷'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뷔는 "마마 정말 재밌었고 다음에도 더 멋진 무대 보여드릴게요"라며 "형 상 축하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뷔는 백현과 함께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친형제만큼 닮은 모습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닮아도 정말 닮았다", "오 진짜 누가 누군지 못 알아보겠다", "둘 다 귀여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9일 0시 세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 Part.1'을 공개했다. '화양연화 Part.1'은 공개와 동시에 엠넷, 멜론, 지니 등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화양연화 Part.1'는 서정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앞서 어둡고 강렬한 힙합곡을 주로 선보였던 방탄소년단의 음악세계와 달리 대중적이다.
kijez875@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