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예원 영상 공개, 이태임 근황 “휴식 중…당분간 활동 없다”

‘욕설 논란’으로 곤욕을 치른 이태임과 예원의 당시 촬영 현장 영상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재점화된 가운데, 이태임의 근황에 관심이 쏠린다.
지난 26일 이태임 소속사 어니언매니지먼트그룹 측은 한 매체를 통해 “이태임은 현재 한국에 있다. 집에서 부모님과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당분간 연예 활동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본인이 움직이겠다는 의지에 따르겠다”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달 말 진행된 MBC 예능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녹화에서 깜짝 게스트로 출연한 예원이 고정 멤버인 이태임으로부터 심한 욕설을 들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태임은 큰 비난을 받았다.
당시 이태임은 “나이 어린 후배 예원이 먼저 반말을 해 화가 나 욕을 했다”고 해명했지만 예원 측은 “반말을 한 적이 없다”고 반박했다. 큰 비난에 휩싸인 이태임은 결국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를 비롯해 출연하던 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에서도 중도 하차하게 됐다.
이태임의 사과와 프로그램 하차로 일련의 논란들이 모두 마무리되는 듯했으나, 지난 27일 유튜브를 통해 당시 촬영 현장 영상이 공개되며 논란은 다시 점화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예원이 먼저 이태임에게 반말을 하고 있으며, 이태임이 “왜 반말하냐”고 응수하자 예원은 “언니 저 맘에 안 들죠”라고 묻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기 때문이다. 또 후배인 예원이 눈을 치켜뜨며 이태임을 바라보는 모습도 담겨 있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당시 “반말을 한 적이 없다”고 밝힌 예원의 주장이 거짓이었음이 드러남에 따라 예원을 향해 비난을 보내며, 예원의 ‘우리 결혼했어요’ 하차까지 요구하고 있다.
khe45678@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