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새 앨범 ‘하와’ 공개…파격 그 이상의 퍼포먼스로 기대감 UP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이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Hawwah)'의 타이틀곡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를 공개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12일 오전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가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Hawwah)'는 현재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선전하고 있다.
특히 '하와'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애플(Apple)'은 음원 발매 후 멜론, 엠넷닷컴, 올레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는 모습을 보였다.
현재 '하와'의 곡들 대부분이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앨범 흥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함께 공개된 '파라다이스 로스트'의 뮤직비디오 역시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가인은 전신 시스루 의상을 입고 시크한 카리스마와 몽환적 분위기를 뽐내며 도발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파격 그 이상이라는게 누리꾼의 대체적인 평이다.
가인의 이번 앨범 '하와'는 성경에 나오는 '하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도발적인 스토리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헐 가인 이번 앨범 대박 날듯", "가인 솔로 앨범은 다 좋았음", "이번에도 선전 기대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kijez875@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