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원 연관검색어로 뜨는 송혜교, 이유 봤더니…

배우 장수원이 방송에서 전 여자친구를 언급하자 배우 송혜교의 이름이 덩달아 인터넷 포털사이트 연관검색어에 올라 누리꾼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장수원은 Mnet 예능프로그램 '비틀즈코드 3D'에서 과거 열애설에 대해 "다 아시잖아요? 우연히 커피숍에서 마주쳤는데 편하게 인사만 했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 이후 장수원은 국내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진입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누리꾼의 폭발적인 관심은 인터넷 검색어창에 장수원을 검색하면 연관검색어로 여배우 송혜교가 등장해 더욱 뜨겁게 달궈졌다. 실제로 두 사람은 장수원이 그룹 젝스키스 멤버로 활동했을 당시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어 연인관계 의혹은 증폭됐다.
이에 장수원은 지난 8일 한 매체에 "방송에서 말한 것이 전부고 사실이다. 교제 당시 팬들도 다 알고 있었다"라며 "실명을 거론하지 않았는데도 이렇게 화제가 될지는 몰랐다"고 말했다.
이어 장수원은 "행여라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녀에게 피해가 갔으면 본의 아니게 미안하다"고 말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헐 진짜 그 열애설 사실이야?", "와 당대 최고의 여배우랑 사귀었던 거야?", "어쩐지 장수원 치면 송혜교가 연관검색어에 뜨더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kijez875@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