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 ‘장인이 한땀 한땀 수놓은’ 꽃무늬 바지 입었다?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스틸컷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스틸컷

배우 현빈이 꽃바지를 입고 요가하는 모습이 포착돼 누리꾼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1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측은 최근 두 가지 인격을 가진 남자 구서진으로 분한 현빈의 반전매력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스틸컷 속 현빈은 다양한 꽃과 나무들로 가득한 식물원에서 두 눈을 지그시 감은 채 무언가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현빈은 가부좌를 틀고 앉아 명상을 하거나 두 손을 모으고 한쪽 다리를 들어올린 채 균형을 잡는 등 쉽게 따라하기 힘든 요가 자세를 취하고 있다.

특히 현빈이 입은 화려한 꽃무늬 바지가 눈에 띈다. ‘꽃바지 패션’은 현빈이 연기하는 구서진의 까칠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표현해줄 것으로 보인다.

현빈은 앞서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도 '장인이 한 땀 한 땀 수놓은' 반짝이 트레이닝복을 소화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와 현빈, 제2의 시크릿가든 열풍 몰고 올까?", "현빈, 인상이 많이 변한 것 같아", "현빈, 영화 '역린' 실패 만회하려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kijez8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