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이 이지연에게 보낸 “내일 로맨틱한 분위기야?” SNS 무슨 의미?
'50억 협박' 사건에 휘말린 영화배우 이병헌이 모델 이지연에게 보낸 SNS 대화 내용이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다. 앞서 이병헌은 줄곧 "오해할 교감 자체가 없었다"고 부인해왔기에 논란이 예상된다.
지난 5일 한 매체는 이병헌과 이지연이 나눈 SNS 대화 내용을 입수, 재구성한 내용을 공개했다.
이병헌은 이 대화에서 "내일 로맨틱한 분위기야?", "지금 내 머릿속? 내일, 너, 로맨틱, 성공적" 등의 발언을 이지연에게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대화의 분위기를 볼 때 이병헌이 이지연에게 애정을 갈구하는 듯하다.
또한 이병헌은 이지연이 술자리 게임에서 지자 흑기사를 자처해 소원으로 '키스'를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고 이는 3~4차례 반복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이병헌 진짜 뭐야 헐", "와 유부남이 왜 저래?", "진짜 저게 사실이라면 충격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검찰은 지난달 16일 열린 3차 공판에서 김다희와 이지연에게 징역 3년을 구형했다. 이지연은 최후 진술에서 선처를 호소했다. 이병헌과 일지연의 선고공판은 오는 15일이다.
kijez875@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