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작가 김진, 동료 웹툰 작가 이윤창과 열애 암시…진짜 사귀나?
- 온라인팀 기자

(서울=뉴스1) 온라인팀 기자 = 웹툰 작가 김진과 동료 웹툰 작가 이윤창이 연애 중이라는 추측이 제기돼 화제다.
22일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연재 중인 김진 작가의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가 업데이트되며 많은 웹툰 독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김진 작가의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는 어쩌다 시작된 자취생활에 대한 작가의 일상을 담은 생활툰이다.
이날 업데이트된 9화에는 웹툰 '타임 인 조선'의 작가 이윤창에 대한 첫인상 등이 공개돼 독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김진은 자신의 웹툰 설명에 '그녀의 자취 생활과 연애 이야기'라고 적혀 있기 때문에 김진과 이윤창이 열애 중인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한편 이윤창 작가는 2006년 웹툰 '촹일기'를 통해 데뷔했으며 대표작으로는 '타임인 조선'이 있다. 김진 작가는 2008년 웹툰 '나이스 진 타임'으로 데뷔했으며 '한 살이라도 어릴 때' '아랫집 시누이' 등으로 독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김진 이윤창 작가 열애 추측에 누리꾼들은 "김진 이윤창, 사귀는 거 맞네", "김진 이윤창, 축하드려요", "김진 이윤창, 귀여운 커플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s753@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