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40㎏ 감량하면 김민경"…신기루·풍자 총출동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15일 방송
- 박하나 기자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코미디언 홍윤화가 신기루, 김민경, 풍자를 초대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홍윤화, 김민기 부부의 일상이 담겼다.
올해 40㎏ 감량 목표를 밝힌 홍윤화 집에 '먹벤져스' 신기루, 김민경, 풍자가 총출동했다. 그런 가운데, 김민경이 홍윤화가 체중 감량 후 입으려고 한 옷을 여유롭게 입자 '먹벤져스'의 원성이 쏟아져 웃음을 안겼다. 이에 홍윤화는 "제가 마지막까지 다 빼면 민경언니만 한 거다, 충격받았다"라고 털어놓기도.
이어 최근 25㎏ 감량에 성공해 화제를 모은 풍자 역시 가볍게 옷을 입어 홍윤화를 당황하게 했다. 이후, 홍윤화는 맛있는 다이어트 음식을 대접하며 "밥, 술, 빵, 떡 없다"라고 선언해 먹벤져스를 당황하게 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