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인러브' 김경미x전대중, 호감도 1위 커플 성사…첫 데이트
'캠핑 인 러브' 9일 방송
- 박하나 기자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 첫 번째 호감도 1위 김경미, 전대중이 커플이 되어 첫 데이트에 나섰다.
9일 오후에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이하 '캠핑 인 러브')에서는 첫 데이트가 담겼다.
지난주, 상대의 조건을 모른 채 첫 번째 호감도 투표가 진행됐고, 호감도 순위에 따라 남성이 코스를 선택, 여성이 파트너를 선택했다.
첫인상 호감도 남성 순위는 1위 전대중, 2위 우지원, 3위 김은진, 4위 한다니엘, 여성 순위는 1위 김경미, 2위 박미셸, 3위 이세라, 4위 이호은이 차례로 이름을 올렸다.
이에 파트너를 선택할 수 있었던 김경미가 호감도 1위의 전대중을 선택해, 첫 번째 호감도 1위 커플이 성사됐다. 김경미는 전대중을 선택한 이유로 "웃는 걸 좋아하는데, 유쾌한 성질이 있는 것 같았다, 대화할 때 유쾌함이 있어서 선택했다, 로맨스 코스는 모르겠는데 전대중씨에게 호감이 가서 선택했다"라고 붙였다.
한편, MBN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는 5060 싱글들이 캠핑카를 타고 인생 2막을 함께 즐길 여행 메이트를 찾아가는 신개념 리얼 로드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