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내게 이산은 이준호"…한지민과 여전한 케미 [RE:TV]

'유 퀴즈 온 더 블럭' 9일 방송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배우 이서진이 드라마 '이산'에서 함께 열연한 배우 한지민과의 우정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까칠함과 부드러움을 넘나드는 국민 반전남, 마성의 배우 이서진이 유퀴저로 함께했다.

이날 유재석은 이서진의 대표작, 드라마 '이산'에 함께 출연했던 한지민이 앞서 '유퀴즈'에 출연해 "나에게 이산은 이서진"이라 밝힌 사실을 전했다. 이서진도 한지민 편을 시청했다고. 그러나 이서진은 "근데 저한테 이산은 이준호입니다"라며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이산을 열연했던 가수 겸 배우 이준호를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서진의 솔직한 답변에 유재석이 "한지민 씨가 보시고 밥맛 떨어지셨을 것 같다, 밥맛 떨어지는 대답이었다"라고 공격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에 이서진은 "벌써 저는 한참 15년도 지난 이산이다, 지민이한테는 너무 고맙다, 지민이가 말은 그렇게 했지만 실제로는 나를 이산으로 안 대한다, 막 대한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이서진은 '이산' 촬영 당시에는 한지민에게 장난을 많이 쳤다고 인정하면서 "나이 먹고 힘 빠지니까 밀린다, 개인적으로 (한지민을) 만나면 힘들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한지민과의 여전한 남매 케미를 자랑했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