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아름다워' 윤시윤X배다빈 썸 시작→서범준X최예빈 키스(종합)

KBS 2TV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KBS 2TV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현재는 아름다워' 서범준과 최예빈이 키스를 했다.

1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극본 하명희/연출 김성근)에서는 이현재(윤시윤 분) 이윤재(오민석 분) 이수재(서범준 분)가 각자의 결혼 프로젝트를 조금씩 진전시켰다.

한경애(김혜옥 분)는 이경철(박인환 분), 이민호(박상원 분)에게 이수재부터 결혼시키자고 했다. 이경철과 이민호는 먼저 결혼식장 들어가는 사람에게 주는 거라고 하지 않았냐고 물었다. 한경애가 이수재를 밀어주자, 이민호는 "수재에게 뭘 받았느냐"며 의심했다. 한경애는 억울해하면서 "2주 안에 상견례 날짜 잡으면 되는 거 아니냐"고 했다.

이수재는 이윤재, 이현재에게 "내가 이긴 걸 받아들이고 끝내자"고 말했다. 이수재는 "형들은 결혼 안 해도 혼자 살아도 된다. 나 유나랑 결혼해서 행복하게 살고 싶다. 형들이 날 밀어줬으면 좋겠다. 어차피 큰형은 결혼 못 한다"고 말했다. 이윤재는 이수재에게 "너 긴장해야 한다. 이현재 썸 타고 있다"고 말했다. 이현재는 이수재에게 "아파트 받는 게 당장 이익일지 몰라도 결혼 잘못하면 평생 골 아프다. 나 이혼 전문 변호사다"고 경고했다.

이민호는 이현재에게 여자 친구 생겼냐고 물었다. 이윤재가 이민호에게 귀띔한 것. 이현재는 김칫국 마시지 말라고 했지만, 이민호는 "수재한테 질 거냐. 아빠가 너 그렇게 안 봤다"며 경쟁심을 자극했다. 이경철도 이윤재를 닦달했다. 이윤재는 "호기심 생기는 사람은 있다"고 하자, 이경철은 "그게 좋아하는 거다. 그 여자랑 만나라"라고 했다.

나유나(최예빈 분)와 이수재는 많은 사람이 보는 곳에서 키스를 했다. 이윤재는 진상 고객을 처리해 준 심해준(신동미 분)과 함께 저녁을 먹으러 갔다. 현미래(배다빈 분)는 소송 때문에 힘들어하는 고객과 저녁을 먹다가 고객이 사라져 도움을 요청하려고 이현재에게 전화했다. 이현재는 소영은(배그린 분)과 있었다. 소영은은 이현재를 끌어안으며 가지 말라고 했지만, 이현재는 "선은 지키자"고 했다. 이현재는 불안해하는 현미래를 안심시켰다.

aaa3077@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