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 이경규 딸 결혼식 축가 비화 고백…"행사 취소 후 참여"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28일 방송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금쪽 상담소' 코미디언 조혜련이 이경규 딸 이예림의 결혼식 축가 무대 비화를 고백했다.

28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금쪽 상담소')에서는 코미디언 조혜련이 출연했다.

MC 정형돈은 조혜련이 이경규의 딸 이예림의 결혼식을 풍비박산 냈다고 전해 시선을 모았다. 조혜련이 결혼식 축가로 '아나까나'를 선곡해 결혼식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하며 축가계의 한 획을 그었다고. 정형돈은 조혜련의 축가 무대 영상을 확인하고, "조혜련 회갑연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먼저 조혜련은 "정말 죄송하다"라며 당시 행사가 있어 결혼식 불참을 알렸지만, 서운해한 듯한 이경규의 모습에 행사를 취소하고 참여했다고 고백, 이경규와의 의리를 뽐냈다. 이경규는 "너 없으면 결혼식 안 할 뻔했다"라며 조혜련의 참석에 고마워했다고. '아나까나'를 부르겠다는 조혜련에게 이경규가 "MR을 보내 봐"라고 하며 선곡을 미리 알고 있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0세부터 100세까지!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가보는 국민 멘토(담당지도자) 오은영의 전국민 멘탈 케어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