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박명수, 유재석 튀긴 치킨 맛에 감탄 "대박인데?"
- 김민지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박명수가 유재석이 튀긴 치킨 맛에 감탄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닭터유' 유재석과 '치명' 박명수는 '치킨 달인'에게 전수 받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시 닭 튀기기에 나섰다.
유재석은 치킨 전문가에게 배운대로 후라이드 치킨을 튀기기 시작했다. 이에 박명수는 "후라이드 치킨이 맛있어야 양념치킨도, 강정도 다 맛있다"며 그를 응원했다.
전문가의 레시피대로 닭을 튀겨낸 유재석은 박명수에게 시식을 부탁했다. 후라이드 치킨을 한 입 베어문 박명수는 "맛있다. 대박인데?"라며 감탄했고, 유재석 역시 "사장님이 튀기신 것과 비슷하다"고 만족한 반응을 보였다.
박명수 역시 양념 재개발에 나섰다. 감으로 하는 것은 변함이 없었지만 케첩을 과감히 빼는 등 한층 개선된 모습을 보였다. 강정 전문가에게 배운대로 양념을 만든 박명수는 '맛집 닭강정'의 맛을 비슷하게 재현해낸 뒤 기뻐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유재석 부캐들이 공존하는 공간)를 구축하는 과정을 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30분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