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한고은, '동상이몽2' 합류…4세 연하 남편과 결혼 생활 최초 공개
- 장아름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한고은이 4세 연하 회사원 남편과의 결혼 생활을 최초로 공개한다.
25일 SBS 측에 따르면 한고은 부부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새로운 ‘운명커플’로 합류한다.
한고은은 지난 2015년 남편과 결혼해 결혼 4년 차를 맞았다. 남편은 4세 연하의 회사원으로 알려졌다. 지난 1995년 연예계에 데뷔한 한고은은 그간 여러 작품을 통해 특유의 우아함과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 최근 SBS ‘키스 먼저 할까요’를 통해 3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컴백했던 한고은은 ‘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로도 출연해 “연애 101일 만에 결혼했다”며 남편을 처음 만나게 된 계기부터 프러포즈, 결혼식 에피소드까지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를 공개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너는 내 운명’을 연출하는 김동욱 PD는 “한고은씨 하면 도회적이고 도도한 이미지가 강한데 실제 모습은 반전이 있다”며 “남편 앞에서는 한없이 귀엽고 털털한 스타일”이라고 밝혀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될 한고은의 반전 매력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데뷔 24년 차, 여배우가 아닌 아내 한고은의 일상과 결혼 생활은 어떤 모습일지 한고은 부부의 ‘동상이몽’은 오는 8월 방송을 통해 처음 공개된다.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
aluemchang@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