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 골든차일드, 2배속 칼군무+노래+레전드짤 '매력 대방출' (종합)

'주간아이돌' 캡처 ⓒ News1
'주간아이돌' 캡처 ⓒ News1

(서울=뉴스1) 윤정미 기자 = 골든차일드가 열정 넘치는 댄스와 매력을 대방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11일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의 금주의 아이돌로 골든차일드가 출연했다. 골든차일드는 그들의 신곡 ‘렛미’무대를 펼치며 상큼하고 에너지 가득한 무대를 선보여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2배속 댄스에 도전하는 골든차일드. ‘렛미’ 무대를 2배속 댄스로 소화하는 와중에서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로봇청소기가 상품으로 걸린 랜덤 플레이 댄스에 도전했다. 인피니트의 ‘내꺼하자’부터 골든차일드의 ‘너라고’, 인피니트 ‘배드’ 골든차일드의 ‘렛미’ 등의 노래에 맞춰서 댄스에 도전하는 멤버들. 결국 랜덤 플레이 댄스에 성공, 로봇 청소기를 선물로 받았다.

‘금동파워 공개’시간에는 보컬 팀과 댄스 퍼포먼스 팀의 매력이 펼쳐졌다. 보컬팀에선 주찬의 피아노 연주에 맞춰서 꿀보이스 멤버들의 노래가 펼쳐졌다. 청량한 여름 곡들을 골든차일드의 매력으로 소화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주찬의 피아노 연주곡 자작곡까지 공개되며 MC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이어 댄스 퍼포먼스 팀은 절도 있고 카리스마 넘치는 댄스 칼군무를 선보였다.

또한 레전드짤 만들기에 도전했다. 개인 대 개인의 대결로 이기는 사람에게는 한우고기를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이날 멤버들은 영화 ‘늑대의 유혹’속 강동원의 우산 명장면 따라하기를 비롯해 분노짤 따라하기 대결에 도전해 눈길을 모았다. 이밖에도 하정우의 영화 속 김 먹방 장면을 재현하거나 개그맨 김영철의 표정을 그대로 모사하는 모습으로 예능감을 발산했다.

마지막으로 골든차일드는 멤버들이 누워서 물이 든 물잔을 나르는 단합력테스트 ‘날으는 물잔’게임에서 성공, 상으로 함께 한우를 먹는 기쁨을 누렸다.

galaxy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