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골든벨 특집… 카이·태민·사무엘 등 15人 출격[공식]

ⓒ News1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사무엘, 카이, 태민, 선미, 이엘리야, 예린/뉴스1DB
ⓒ News1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사무엘, 카이, 태민, 선미, 이엘리야, 예린/뉴스1DB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해피투게더3’에서 추억의 인기 프로그램 '스타골든벨'을 재현한다.

KBS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는 ‘스타골든벨’ 특집을 선보인다. 대규모 출연진과 함께 하는 ‘스타골든벨’ 콘셉트에 맞게, 이번에는 코너 분리 없이 ‘해투동’과 ‘전설의 조동아리’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티격태격 앙숙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두 코너 멤버들이 재회한다는 점에서 ‘빅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돌 멤버부터 배우까지, 게스트도 화려하다. 엑소 카이, 샤이니 태민, 사무엘, 리지, 구구단 미나, 우주소녀 다영, 여자친구 예린, 스누퍼 우성, 이희진, 선미, 최현우, 김연자, 정다혜, 이엘리야, 박준규가 출연을 확정했다.

카이와 태민은 연예계 소문난 동갑내기 절친으로 ‘해투’에서 만나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궁금증이 모인다. 더불어 컴백 전후의 가수들도 대거 눈에 띈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인기를 모은 사무엘, ‘귀를 기울이면’으로 활동 중인 여자친구 예린, 솔로 컴백을 앞둔 선미 등이 그 예다.

또 KBS ‘쌈 마이웨이’로 얼굴을 알린 이엘리야, JTBC ‘품위 있는 그녀’에서 살벌한 난투극 연기로 시청자의 시선을 끈 정다혜의 이름도 눈에 띈다.

‘해투3’의 ‘스타골든벨’ 특집은 11일 녹화를 진행한다. 오는 24일 방송 예정.

ic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