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마스터.KR’ 코코 정주 예슬 나영, 조연 군단도 꽃밭
- 강희정 기자
(서울=뉴스1스타) 강희정 기자 =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의 조연 군단이 베일을 벗었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극본 신혜미 원영실/연출 박찬율, 이하 아이돌마스터.KR) 측은 “코코, 정주, 예슬, 나영이 조연으로 합세했다”고 7일 밝혔다.
‘아이돌마스터.KR’은 일본의 유명 아이돌 육성 게임 ‘아이돌마스터’ 시리즈를 원안으로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조연 4인은 걸그룹으로 활동 중이거나 실제로 연기, 작곡에 재능이 있는 숨은 보석들로 다채로운 끼와 매력을 발산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먼저 코코는 극 중 인기 BJ 코코 역할을 맡아 미국 출신 해외파 재인의 절친으로도 활약한다. 코코는 ‘리얼걸프로젝트’ 멤버인 소리와 ‘코코소리(COCOSORI)’로 활동 중인 현역 걸그룹 멤버. 독특한 음악과 화려한 의상으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또렷한 이목구비의 이국적인 마스크를 가진 정주는 극중 치명적인 반전이 있는 작곡 천재로 열연한다. 또한 정주는 영주의 동생으로도 등장하는데 이들은 실제 친자매일 뿐 아니라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부 선후배 사이이다.
여성 듀오 ‘윙스’로 활동한 예슬과 나영의 활약도 주목된다. 보컬과 퍼포먼스, 비주얼까지 고루 갖춘 이들은 ‘리얼걸프로젝트’ 멤버들의 성장 과정을 함께하는 조력자로 나선다. 매니저 역의 예슬은 밝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멤버들과 친구 같은 케미를, 보컬트레이너 역의 나영은 때로는 엄격하지만 진심어린 조언으로 아이들의 마음까지 어루만지는 진짜 스승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배우 성훈, 박철민, ‘리얼걸프로젝트’ 민트 소리 수지 영주 예은 유키카 재인 지슬 태리 하서에 이어 코코, 정주, 예슬, 나영까지 라인업을 구축한 ‘아이돌마스터.KR’이 어떤 드라마로 탄생될지 호기심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아이돌마스터.KR’은 오는 28일 SBS funE 채널에서 오후 6시 30분 처음 방송된다. 이후 밤 11시 SBS 플러스, 30일 오전 11시 SBS MTV 등 24주간 주 1회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hjk0706@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