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왕 루이' 임세미, 서인국과 재회서 발연기 "우린 친구 이상"
- 장아름 기자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쇼핑왕 루이'의 임세미가 서인국과 재회했다.
26일 밤 10시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극본 오지영 / 연출 이상엽) 10회에서는 루이(서인국 분)를 보고 격하게 반기는 백마리(임세미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루이는 백선구(김규철 분)에게 "궁금한 게 있어서 왔다. 전에 왜 로비에서 모른 척 하셨나. 인사도 하지 않았나"라고 추궁했지만, 백선구는 "넌 이미 죽은 사람이었다. 장례까지 치렀어"라며 모른 척 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밝혔다.
이때 백마리가 나타나 루이를 격하게 끌어안고는 "내 눈물 모아 병에 담아둘 걸 그랬어. 그랬다면 널 향한 내 마음 보여줄 수 있었을 텐데"라며 "우린 친구 그 이상이었어. 길에서 마주치고 얼마나 충격받았는데. 너가 그냥 숨어버려서 얼마나 망연자실했다고"라고 발연기를 하며 거짓말을 했다.
또 백마리는 "내가 아빠한테 말해서 널 찾는 데 일조했다"고 거짓말을 이어갔고, 루이는 "나 아는 척 하지마"라며 "친구 이상의 사이라고도 하지마라. 나한텐 복실(남지현 분) 뿐"이라고 철벽을 쳤다.
aluem_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