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3시간 특별 재방송, 다시보기도 무료
- 장아름 기자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가 토요일 3시간 특별 재방송으로 시청자들을 만나는 것은 물론 VOD 다시보기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조윤영 극본/ 김규태 연출/ 이하 달의 연인) 측은 3일 "이날 오전 11시45분부터 약 3시간 동안의 1-2-3회 특별 재방송을 준비했다. 시청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일부 수정 재편집을 해 준비했으니 좋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 '달의 연인'과 토요일을 함께 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달의 연인'은 고려 태조 이후 황권 경쟁 한복판에 서게 되는 황자들과 개기일식 날 고려 소녀 해수로 들어간 현대 여인이 써 내려가는 사랑과 우정, 신의의 궁중 트렌디 로맨스.
최근 1-2-3회 방송 후 거친 '개늑대'의 모습을 했지만 가슴 아련한 사연을 가진 4황자 왕소 역의 이준기와 부드럽고 온화한 매력의 8황자 왕욱 역 강하늘이 여심강탈 쌍두마차로 떠오르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고려시대로 타임슬립한 해수 역의 이지은의 좌충우돌 고려적응기가 곳곳에서 웃음을 선사하며 회 차를 거듭할수록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날 특별 재방송은 앞서 방송된 1-2-3회를 시청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일부 수정 재편집했고, 본방송에 포함되지 않았던 미공개신 일부가 포함된다. 이와 함께 '달의 연인' 측은 1-2-3회 VOD를 무료로 볼 수 있는 특급서비스를 준비했다. 무료 VOD 스트리밍 서비스는 SBS 공식홈페이지에서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볼 수 있다. 현재 기존의 1-2-3회가 무료로 서비스되고 있으며, 특별 재방송분은 방송 후 업로드 돼 월요일 오후 5시까지 특별 서비스 될 예정이다.
'달의 연인' 측은 "저희 드라마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며 함께 본방사수 해 주시는 시청자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다시 한 번 전한다"면서 "특별 재방송과 VOD 무료서비스를 통해 많은 분들이 '달의 연인'과 함께 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달의 연인'은 오는 5일 밤 10시 4회가 방송된다.
aluem_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