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브로맨스' 남주혁X지수, 절친의 훈훈한 부산 여행기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대세남' 남주혁과 지수가 함께 부산 여행을 떠났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공개되는 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는 연예계 남남 절친들을 발굴해 그들이 나누는 솔직한 우정 스토리를 파파라치 기법으로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뷔와 김민재, 지코와 최태준, 려욱과 박형식에 이어 남주혁과 지수가 합류했다.

남주혁은 절친인 지수를 위해 고향인 부산으로 떠나는 첫 여행을 준비했다. 두 사람은 기차역에서부터 들뜬 모습을 보이며 평소 보인 적 없는 깨방정 모습을 가감없이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대세남' 남주혁과 지수가 함께 부산 여행을 떠났다. ⓒ News1star / MBC

또한 이번 여행을 준비한 남주혁은 지수를 향해 끊임없이 장난을 걸었고, 이에 지수는 계속 당해 두 사람이 절친일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증명해보였다고 한다. 또 이 둘은 부산 가는 기차 안에서 내내 노래하고 춤추며, 즉흥 시 대결과 랩 대결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꽃미남 브로맨스'는 29일 밤 11시 네이버 TV캐스트, 유튜브 MBig 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MBig TV는 모바일에서 Big한 재미와 가치를 제공하는 MBC 모바일 전용 콘텐츠로, '꽃미남 브로맨스'는 매주 화, 목요일 밤 11시 주 2회 공개된다.

aluem_chang@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