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6' AOA 설현, 화제의 등신대 앞 유세윤과 브이
- 권수빈 기자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SNL 코리아6'에 출연하는 AOA 모습이 공개됐다.
28일 밤 9시45분 tvN 'SNL 코리아6' 생방송에서 호스트로 나서는 AOA의 매력을 담은 촬영 사진이 공개됐다. 야외 VCR 콩트 촬영 사진에서는 AOA의 다채로운 매력이 모두 담겨 있어 관심을 모은다.
설현은 유세윤과 함께 자신의 등신대와 똑같은 포즈를 취하며 미모를 뽐내는가 하면 초아는 이해우의 옆에서 깜찍한 애교 포즈를 취했다. 지민과 유나는 깔끔한 오피스룩으로 사원증을 들어 보이거나 브이 포즈를 하며 당차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제작진에 따르면 설현은 화제가 됐던 등신대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콩트에서 '오타쿠' 유세윤과 호흡을 맞춘다. 초아, 지민, 혜정 등 AOA 멤버들은 마성의 직장인 여성으로 분해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AOA 멤버들은 '사뿐사뿐' 고양이춤을 새롭게 재해석해 선보인다.
제작진은 "생방송 방청객 모집에 역대 최다 인원이 신청할 만큼 최고의 인기를 자랑한 AOA 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는 다양한 게스트들이 특별 출연해 풍성한 재미를 더한다. 개그맨 장동민, 가수 김소정은 연예대상을 패러디한 콩트에 수상자로 출연하며 2009년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해 캐릭터 베개를 연인이라 주장하며 화제를 모은 '십덕후' 이진규씨도 오랜만에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다.
ppb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