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날벼락 정체는 조장혁? 클레오파트라와 맞설까
- 온라인뉴스팀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복면가왕' 날벼락의 정체가 조장혁이라는 주장에 힘이 실리고 있다.
지난달 31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 MBC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마른 하늘에 날벼락과 대박 찬스 원플러스 원의 대결이 펼쳐졌다.
1라운드에서 맞붙은 두 사람은 김수철의 '못다 핀 꽃 한송이'로 듀엣곡 대결을 했다. 결과 마른 하늘에 날벼락이 이기면서 대박 찬스 원플러스 원이 복면을 벗게 됐다. 그의 정체는 서인영이었다.
이후 연예인 패널들은 마른 하늘에 날벼락 정체를 추측했다. 신봉선은 쿨의 이재훈이라고 예상했으며 지상렬은 김정민을 언급했다. 또 누리꾼 사이에서는 조장혁이라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특히 현재 4대 가왕인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정체가 김연우라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는 만큼, 김연우와 조장혁의 가창력 맞대결이 성사될 수 있을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복면가왕 날벼락 정체에 누리꾼들은 "복면가왕 날벼락, 조장혁일 것 같다", "복면가왕 날벼락, 조장혁 나올만 하지", "복면가왕 날벼락, 김연우와 대결할까?"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sta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