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 텔레비전’ 미녀 역사 강사 이다지…청순 미모+쉬운 설명
‘마이리틀 텔레비전’에 등장한 ‘미녀 강사’ 이다지에 대한 관심이 높다.
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리틀 텔레비전'에서 김구라는 아들 동현을 위해 EBS 역사 강사 이다지를 초대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동현이가 일찍 공부를 놨다”며 아들을 걱정했다. 이어 그는 "요즘 대한민국의 조선 개국 역사를 담은 드라마가 많다"며 역사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역사 퀴즈를 준비했다.
이어 김구라가 초대한 EBS 역사 강사 이다지가 카메라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다지 강사는 방송 출연 이전부터 빼어난 미모와 몸매로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았다.
그는 "2017년부터는 수능에서 한국사가 필수 응시 과목이다"며 역사 과목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다지 강사는 "역사를 공부할 때 내가 누구를 만난다고 생각해야 한다. 역사적 인물의 생생한 성격이나 스토리를 기억하면 역사가 전혀 어렵지 않다"며 역사 과목을 친근하게 여겨야 한다고 말했다.
특히 그는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춘 강의 방식으로 누구나 역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다지 강사는 이화여대 사학과를 수석으로 졸업하고, 한 금융공기업에 근무하다 교사의 꿈을 잊지 못해 임용시험을 다시 준비해 합격한 수재다.
khe45678@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