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형진 ‘식샤를 합시다2’ 조은지 남편으로 깜짝 등장…존재감 발휘

배우 공형진. ⓒ News1
배우 공형진. ⓒ News1

‘식샤를 합시다2’에 배우 공형진이 깜짝 등장한다.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 공형진은 카메오로 깜짝 등장해 조은지의 남편으로 열연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그는 짧지만 스토리 흐름에 중요한 역할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뿐 아니라 강렬한 존재감을 남길 예정.

또 공형진은 ‘식샤를 합시다2’ 현장 스태프 중 이전 작품을 함께했던 스태프들이 많아 자연스럽게 일상 이야기를 하는 등 친분을 과시하며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하지만 촬영이 시작되자 공형진은 베테랑 배우인 만큼 자신의 역할에 빠르게 몰입했다. 또 꼼꼼히 모니터를 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였다"고 귀띔했다.

또 ‘식샤를 합시다2’ 연출을 맡고 있는 박준화 PD는 “8회가 가장 재밌다”며 28일 방송될 8회분에 대해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 포스터

박준화 PD는 “개인적으로 편집하는 내내 8회가 가장 재미있었다. 윤두준, 서현진, 권율 세 사람의 얽히고설킨 관계들이 조금씩 제 자리를 찾아가게 되는 결정적인 에피소드다”며 “마지막에 결정적인 사건이 벌어진다. 또 그동안 코믹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인 백수지 역의 서현진의 감정 연기가 폭발하면서 극의 몰입을 높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에 따르면 8회에서는 상우(권율 분)의 연애소식을 전해 듣고 좌절에 빠진 수지(서현진 분), 이런 수지를 안타깝게 바라보는 대영(윤두준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으로 대영, 수지, 상우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흘러갈지 관심이 쏠린다.

tvN ‘식샤를 합시다2’는 맛집 블로거 식샤님 '구대영'과 그를 원수로 기억하는 '1일1식 다이어트' 4년차 프리랜서 작가 '백수지', 초식남 공무원 '이상우'. 입맛 다른 '세종 빌라' 1인 가구들의 매콤하게 맛있는 드라마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khe456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