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가인·태민·유라·슬기 등 7명 합류 ‘초특급 라인업’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가수 가인(브라운아이드걸스), 태민(샤이니), 유라(걸스데이), 허각, 조영남, 슬기(레드벨벳), 배우 이아현이 합류한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김노은 PD는 23일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샤아니 태민, 걸스데이 유라, 허각, 조영남, 레드벨벳 슬기, 이아현이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새 녹화에 새 멤버로 참석한다"고 밝혔다.
이어 "예고에 등교하게 된 만큼, 음악과 미술 등 예체능에 재능을 가진 스타들을 섭외했다"고 덧붙였다. 앞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새 학기를 맞아 '남녀공학'으로 변신을 시도, 여자 게스트로 EXID 하니와 AOA 지민이 출연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해 김PD는 "예상 밖의 재능을 보인 스타들의 모습에 재미있어 하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도 자연스런 모습을 통해 스타들의 반전매력을 끌어 낼 것"이라며 "캐스팅에 있어서도 예상치 못한 인물을 섭외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학창 시절이 그리운 성인 연예인들과 빨리 어른이 되고 싶은 17세 고등학생들의 같은 반이 돼 생활하는 모습을 그린 리얼 버라이어티로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새로운 멤버들의 등교 모습은 오는 4월 14일 방송 예정이다.
soho090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