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이하늬 “밤마다 목·가슴 마사지”…‘데콜테 마사지’ 방법은?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

이하늬가 자신만의 몸매 관리 비법 '데콜테 마사지'를 공개했다.

4일 오후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에서는 이하늬가 자신의 기초 케어 방법부터 몸매 관리 비법까지 다양한 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이하늬 화장대의 화장대는 색조보다 기초제품이 많아 눈길을 끌었다. 이하늬는 "신선하게 화장품 쓰기를 목표로 하기 때문에 화장대가 단출한 편"이라고 밝히며, 평소 자신만의 뷰티 습관을 소개했다.

우선 이하늬는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데콜테 마사지'를 공개했다. 이하늬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 우아한 보디 라인 관리를 위해 밤마다 몸에 오일을 바르고 유선, 목선까지 마사지한다"며 데콜테 마사지를 설명했다.

이어 "잠들기 전 숙면을 취하게 하는 오일들을 모아 마사지를 한다. 민망하지만 다 벗고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하늬는 다이어트 이야기가 나오자 “(20대 초반) 15일까지 굶어봤다. 같이 굶은 친구는 눈이 보이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하늬는 “대학교 때, 예뻐지고 싶어서 무작정 굶었다. 가야금을 같이 연습하는데, 친구가 ‘하늬야 가야금 줄이 안보여’라고 하더라. 얼른 데려가서 두유를 먹였다. 그런 무식한 방법을 많이 해봤다”고 밝혔다.

한편, ‘겟잇뷰티 2015’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으로, 과거 메이크업을 주로 소개했던 구성에서 벗어나 올해는 음식, 운동, 생활습관 등 요즘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거듭난다.

이날 이하늬는 재치 있는 말솜씨와 함께 매끄러운 진행을 뽐내 메인 MC로서 합격점을 받았다. '겟잇뷰티'는 이하늬와 소유, 김정민의 진행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soho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