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빛 연인들' 이장우, 한선화·이고은 드라마 동반 출연 사실 알고 분노
- 장아름 기자
(서울=뉴스1스포츠) 장아름 기자 = '장미빛 연인들' 이장우가 한선화와 이고은이 드라마에 함께 출연 중이라는 사실을 알고 분노했다.
29일 저녁 8시45분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극본 김사경 / 연출 윤재문) 13회에서는 백장미(한선화 분)와 박초롱(이고은 분)이 드라마에 동반 출연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는 박차돌(이장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차돌은 화장품 가게에 운동화 배달을 갔다가 TV에 모습을 드러낸 백장미와 박초롱을 발견했다. 이를 본 박차돌은 자신의 눈을 의심했고, 박초롱이 다니는 유치원으로 향했다.
박차돌은 이어 박초롱이 유치원에 안 나온지 오래됐다는 사실을 접했다. 누나 박세라(윤아정)에게 전화를 걸어 지금 박초롱이 어디 있냐고 다그쳤고, 아무 것도 모르는 박세라는 "유치원에 있다"며 또 다시 거짓말을 했다.
결국 박차돌은 백장미와 박초롱이 촬영을 하고 있는 방송국으로 향했다. 그는 두 사람이 함께 연기 중인 모습을 목격, 분노를 참지 못하고 "지금 뭐하는 짓이야"라고 소리를 질렀다.
aluem_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