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효민, 잘 빠진 다리 쌔끈한 허리 '나이스 바디'

(서울=뉴스1스포츠) 장아름 인턴기자 = 걸그룹 티아라 효민이 남다른 각선미로 매력을 어필했다.

효민은 16일 오후 3시45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MC 샤이니 민호, 김소현, 블락비 지코)에서 첫 솔로 앨범 '메이크업' 타이틀곡 '나이스 바디'를 선보였다.

이날 효민은 복근이 드러나는 스포티한 무대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특히 그의 군살없는 복근과 매끈한 다리 라인이 돋보였다. 효민은 무대에 마련된 특별한 스테이지 위에서 과감한 힙 댄스로 '나이스 바디'의 포문을 열였다. 효민은 '잘 빠진 다리, 새끈한 허리' 가사 부분에서 줄자를 이용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걸그룹 티아라 효민이 16일 방송된 MBC ´쇼 음악 중심´ 에서 남다른 각선미로 매력을 어필했다. ⓒ MBC ´쇼 음악 중심´ 방송 캡처

'나이스 바디'는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만든 느린 템포의 힙합곡으로 남자에게 잘 보이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풀어낸 노래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서는 씨스타, 블락비, 시크릿, 현아, 휘성, 걸스데이, 케이윌, AOA, 헨리, 효민, 뉴이스트, 레드벨벳, 히스토리, 베스티, 백퍼센트, 럭키제이, B.I.G, 레이디스코드, 씨클라운, 에어플레인 등이 출연했다.

aluem_ch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