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장윤정, 김성희 근황 공개…궁선영은 교수?

(서울=뉴스1스포츠) 이한솔 = 미스코리아 장윤정, 김성희, 궁선영의 근황이 공개됐다.

5일 오전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서는 2014 미스코리아 김서연, 신수민, 이서빈, 백지현, 류소라, 김명선, 이사라와 1979 미스코리아 선 홍여진, 1994 미스코리아 미 김예분이 출연했다.

이날 '근황이 궁금한 역대 미스코리아 3인'에 김성희, 장윤정, 궁선영이 뽑혔다. 1993년도 미스코리아 진이었던 궁선영의 사진이 공개되자 출연자들은 "정말 예뻤다"며 그녀의 미모를 칭찬했다.

5일 오전 방송된 '여유만만'에 미스코리아 장윤정, 김성희, 궁선영의 근황이 공개됐다. ⓒ KBS2 '여유만만' 방송 캡처

김성희는 미스코리아 출신 1호 연예인으로, 1982년 음반을 내면서 신인가수상을 받았다. 가수, 연기자 등 다방면으로 활동했지만 극성팬이 몰래 한 혼인신고에 상처 받아 은퇴했다. 이후 김성희는 사업가 이승원 씨와 결혼해 미국에서 아들 셋을 키우며 생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윤정은 당시 서구적인 마스크에 바비인형 몸매로 인기몰이를 했으며 한국 미스코리아 최초로 미스 유니버스에 입상했다. 이후 그는 방송 활동을 이어가다 결혼했지만 결혼생활 2년 만에 파경을 맞이하고 방송에서 자취를 감췄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미스코리아 장윤정 근황, 궁선영 교수 대단하네", "미스코리아 장윤정 근황, 궁선영 교수, 다들 궁금하다", "미스코리아 장윤정 근황, 궁선영 교수, 잘 지내고 있구나" 등 반응을 보였다.

hslee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