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사이언스, '완전두유 더진한 렌틸콩' 출시
- 김정은 기자

(서울=뉴스1) 김정은 기자 = 한미사이언스(008930)는 전두유 특허 공법으로 만든 국산콩 원액 두유에 렌틸콩 특유의 담백한 풍미를 담은 '완전두유 더진한 렌틸콩 무가당'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제품은 당 함량을 낮추면서도 원물 본연의 영양과 깊은 풍미를 그대로 담아, 바쁜 현대인들이 일상에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슈퍼푸드로 주목받는 렌틸콩을 통째로 갈아 넣어 진하고 고소한 맛을 구현했으며,단백질과 식이섬유, 칼슘 등 영양 완성도를 높이는 동시에, 무감미료와 무증점제, 무향료 등 불필요한 첨가물을 배제한 클린 레시피로 차별화했다.
이번 신제품은 한미 완전두유의 원물 중심 프리미엄 라인업 '더진한 시리즈' 중 하나로, 기존에 출시된 '더진한 서리태 무가당 99.9 두유', '더진한 국산콩 무가당 두유'와 함께 3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더진한 국산콩 시리즈는 한미만의 독보적 기술력이 담긴 전두유 특허 공법을 적용해 국산콩을 통째로 갈아낸 깊은 고소함과 원물 본연의 영양 밀도를 강화했다. 각 제품은 균형 잡힌 식물성 단백질 제공은 물론 무가당 설계와 최소 첨가물 등 클린 레시피로 완성됐다.
정원화 한미사이언스 컨슈머헬스본부 상무는 "완전두유 더진한 국산콩 시리즈는 한미 전두유 특허 공법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건강 식습관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대안이 될 것"이라며 "자연 원료 중심의 기술과 클린 레시피를 통해 차별화된 식물성 음료를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1derlan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