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약품, '자큐보 비전 선포식' 개최…중장기 계획 발표
- 문대현 기자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제일약품(271980)은 최근 강원 원주시 소재 오크밸리에서 '2025 자큐보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영업·마케팅·학술·R&D 등 임직원 약 600여명이 참석했다.
자큐보는 올해 700억 원 매출 달성이 예상되는데, 내년에는 1700억 원이라는 공격적인 목표를 제시하며 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기 위한 방향을 명확히 했다.
행사는 △마케팅 브랜드 캠페인 및 시장 분석 공유 △2025년 영업 실적 리마인드 및 주요 성과 브리핑 △2026년 영업 목표 및 전략 발표순으로 이어지며 본격적인 비즈니스 세션이 진행됐다.
2025년 영업 리마인드 세션에서는 자큐보정 출시 이후 병원 코드 오픈·DC 승인 현황, 채널별 성과 지표 등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체적인 결과 브리핑이 이뤄졌다.
이어진 프로그램에서는 △의사소통 역량 강화를 위한 명사 특강 △팀빌딩 및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됐다. 명사 특강에서는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가 '프로파일러가 보는 마음을 읽는 소통법'을 주제로 강연했다.
제일약품 관계자는 "자큐보는 제일약품 65년 역사 속에서 만들어낸 가장 의미 있는 성과 중 하나이며, 회사의 미래 성장을 이끌 핵심 엔진"이라며 "부문 간 긴밀한 협업과 현장에서의 실행력이 강화된다면 자큐보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블록버스터 신약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eggod61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